안녕하십니까? 케이프 주주 여러분
당사는 특수관계자 포함하여 16.77%를 보유한 주식회사 케이프의 2대 주주입니다.
케이프는 지난 1월 22일 의안 미정으로 3월 5일 임시주주총회 소집결의를 한 이후 2월 16일 “감사선임”안건으로 임시주주총회 소집공고를 공시하였습니다.
당사는 2020년 3월 임기가 만료된 강호발감사를 대신하여 회사 경영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서 2020년 정기주주총회 및 2020년 11월 10일 임시주주총회에서 감사 선임 안건을 주주제안을 하였을 뿐만 아니라 금번 3월 예정된 정기주주총회에서도 감사 선임을 위한 주주 제안을 회사에 이미 제안한 상태에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정기주총을 불과 20여 일 남겨 둔 상황에서 당사의 주주제안 사항과 양립할 수 없는 강호발 감사 선임의 안건만을 목적으로 임시주주총회의 소집을 결의하였고, 이에 대하여 당사는 위법한 주주제안권 침해라는 판단하에 개최금지가처분을 비롯한 권리구제 절차를 진행중입니다.
존경하는 케이프 주주여러분
이와 같이 회사는 정기주주총회에서 소액주주들의 주주 제안이 예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임기가 만료된 강호발감사를 재선임하기 위한 임시주주총회를 긴급 결의하여 소액주주들의 권리를 무시하는 회사의 행태에 지속적인 견제와 감시가 더욱 절실한 것으로 생각됩니다.
따라서 만일 금번 임시주주총회 개최가 이루어질 경우에는 주주님들의 열렬한 지지 속에 강호발 감사 선임 안건이 부결될 수 있도록 협조를 부탁드립니다.&cr;